Meco Pillow



ストーリー

眠っている間、それはあなたの首と肩にさわやかで快適な柔らかさを与えます。잠자는 동안  목과 어깨에 무리없는, 상쾌하고 쾌적한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 머리를 잘 받쳐주어 편안한 잠을 자게 해준다.

- 공기가 순환되는 구조로 머리 부분을 시원하게 유지시킨다.

- 면 커버가 땀 흡수를 높인다. 세탁이 편하다

 

왜 편안한 베개가 필요한가요?

잠이 들고 깰 때까지의 총 수면 프로세스 중에서, 잠자는 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 잠이 들고 깰 때까지의 총 수면 프로세스 중에서, 잠자는 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 잠들기 직전까지 편안한 컨디션이 아니면 잠이 오지 않거나 불편하게 잘 수 있습니다.

- 잠자는 동안에는 무의식의 상태이기 때문에, 잠이 드는 수면의 시작이 가장 편안해야 합니다.

- 쉽게 잠이 들지 못하더라도 가장 편안한 컨디션에서 잠이 오기까지를 기다려야 잠이 드는 순간을 맞을 수 있습니다. TV나 핸드폰을 보다가 잠이 들게 되더라도 같은 편안한 자세를 유지해야만 스르르 잠이 들 수 있습니다.

- 편한 자세로 수면을 지속해야 잠에서 깨어났을 때 가장 편안한 잠을 잤다고 느낍니다.

 

- 수면이 부족하거나 불편하면?

신진대사 저하 . 예민 . 기억력과 집중력 저하 . 건강이상

 
 

편안한 수면을 위해서는?

1. Circulating

- Inner Pillow Parts를 쌓아올려 머리를 감싸안듯 받쳐주어야 한다.


Meco Pillow에는 두개의 Inner pillow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Inner Pillow는 목을 효과적을 받쳐주고, 마이크로화이버의 쏠림현상을 막아주며, 마이크로화이버를 조정하여 목부부의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베개 두면이 합져져 머리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받쳐주고 다양한 수면자세에 적합한
양면구조를 제공합니다. 자세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세요

  

 (↑설명)

(↑설명)

 

 : gif 파일, 베개 속의 베개, 베개에 손이 있는 일러스트, 루이가 베개 홀에 맞춰지는 사진

- IPP가 독립된 개체로 존재하므로 개별형 맞춤이 가능하다.

높게 사용할 때
inner pillow의  가장자리 부분을 문질러 마이크로화이버를 가운데로 집중시켜
목부분을 높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낮게 사용할때
inner pillow의 가운데 부분을 눌러 마이크로화이버를 양 사이드로 분산시켜
목부분을 낮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위, 아래 길이가 다름, 문질러서 높이 조절

- 메쉬가 베개 속 공기 순환을 원활히 해준다.

  :  루이가 누워있는 사진, IPP, 쌓아올림(build) 이미지, 베개에서 공기 나오는 그림

 

--------------------------------------------

2. Comfort

- IPP로 인하여 공기가 순환되는 구조를 가진 베개로 머리 부분을 시원하게 유지시킨다.

 : 공기 순환 베개 단면도, 브르하페 머리는 차갑게

IPP의 조립으로 양 면이 다른 구조를 형성하므로 하나의 베개로 두개의 베개를 사용하는 효과가 있다.

 

 

 : 베개 양면 사진

- 매쉬가 쿠션감을 더해준다.

  : 메쉬 클로즈업, 메쉬 누르는 Gif

 

---------------------------------------------------

3. Synergy 


 : 메쉬+코튼 일러스트

- 겉 면을 면으로 처리하여 땀을 잘 흡수하게 한다.


 : 커버로 물드는 사진?

- 메쉬와 시너지를 발휘하여 통기성은 매쉬가 높이고 흡습성은 면이 높인다. 눅눅한 날씨에 딱

 

--------------------------------

 위 내용 벤다이어 그램 & 흐름도

 

-----------------------

- 왜 잠을 잘 자야 하는가?

 뉴욕주립대(올버니 캠퍼스)의 행동심리학자인 이완 맥네이(Ewan McNay) 교수는 20일 ‘타임’ 지를 통해 “뇌에서는 매우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고 있다. 특히 격렬한 지적활동을 할수록 더 많은 포도당을 소비하게 된다”고 밝혔다.
세인트루이스 소재 워싱톤 대학의 뇌과학자인 마커스 라이크(Marcus Raichle) 석좌교수는 “사람 몸무게 중 2%에 불과한 뇌 신경세포에서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전체 에너지의 약 20%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루종일 활발히 움직이는 뇌의 휴식은 매우 중요합니다. 잠을 잘 자게 되면 뇌를 쉬게 하, 피곤함과 몸이 경직을 방지하고, 스트레스를 감소시킵니다. 건강으로 이어지는 신체의 이완과 에너지 충전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

다이어그래프? S, M, L사이즈